대학로연극추천 뮤지컬 썸데이 혜화연극 보고 온 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오랜만에 썸데이페스티벌에 다녀왔어요.음... 썸데이페스티벌이라기 보단정확한 명칭으로는썸데이 씨어터 라스트 칸타빌레!!몇 년 전에 썸데이페스티벌이코로나가 없던 시절 야외에서 했을 때돗자리 들고 갔던 기억이 있는데코로나가 터지고 못 가고 있다가이번에 다녀와봤는데 야외에서 했을 때랑편안한 의자에서 앉아 감상하는실내에서 하는 썸데이페스티벌은확실히 느낌이 다르더라구요.이번에는 세종문화회관에서 했답니다 그전에!! 배를 채우기 위해청담동 마녀김밥애 다녀왔어요.사실 요즘에 식당이든 카페든주말에 닫는 곳이 많더라구요 ㅠㅠ이날은 일요일이라 그런지식당이 문을 거의 다 닫았더라구요.그래도 마녀김밥이 딱 눈에 보였어요!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내부는 생각보다 좁았고계산은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로주문을 해야 해요.그전에 자리를 먼저 맡아둬야 할 것 ✨청담동 마녀김밥은메뉴가 다양한 편은 아니었지만김밥이 조금 특이하더라구요.김밥을 좋아하는 저는 김밥 고를 데도고민 고민 ....!!졔디의 주문내역 ▼계란마녀김밥 4,300원묵참김밥 4,500원라면 4,300원음료수 2,000원고민하다가 김밥 두 줄이랑라면을 주문했어요!아주 최고의 조합이기도 하죠.김밥은 플레이팅도 조금 특이하게 나왔는데생각보다 한 줄도 속이 꽉 차고 커서띠용 했어요 ㅎㅎ라면은 사실 특이점은 없었는데위에 고명으로 파와 계란지단이올라간다는 점!냄새는 매운 냄새가 났지만맛은 그렇게 맵지 않았어요.김밥은 속도 알차고 두툼하니한 줄만 먹어도 굉장히 든든하겠죠?마녀김밥 안에는 계란지단이 가득 들어가서식감이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특히 묵참김밥은 묵은지랑 참치가 들어가는데처음 보는 김밥이라 맛있을 거 같아서주문했는데 완전 맛있더라구요.동네에도 마녀김밥 생겼으면 좋겠네요 .2021 SOMEDAY THEATRE LAST CANTABILE세종문화회관 대극장그리고 다시 공연을 하는세종문화회관으로 갔어요.저희는 3악장인 악뮤와 십센치, 이무진이나오는 공연을 보았어요!완전 제가 좋아하는 가수들만모아놓은 공연이라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남자친구가 깜짝으로 보여준공연이었는데 사실 여기 와서야이 공연을 보는 줄 알았어요.무려 VIP석이었네요~~~~!!!어쩐지 앞자리에 굉장히 잘 보여서넘 좋았거든요~~~~1층 B 열이었는데 사진으로 봐도완전 가깝죠?!!!스크린은 물론 이 자리에 앉아도가수들의 이목구비까지 보이다니...아쉽게도 공연이 시작하면사진을 찍지 못하게 해서폰은 공연 내내 가방 속에잘 넣어두었습니다.하지만,,,, 중간중간 몰래찍으시는 분들 때문에불빛 시강 .... ㅠㅠ제발 하지 말라는 건 하지 맙시다 ㅠㅠ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이라 그런지좌석도 너무 편해서 3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편하게 공연을 잘 즐기고 왔어요.정말 다들 너무너무 잘해서어느 하나를 꼽을 수 없을 정도로즐겁고 행복한 공연이었어요.공연은 각 팀마다 한 시간 조금 넘게했던 거 같은데 노래도 10곡 이상씩부르니 알차게 공연을 즐기고 왔어요!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좋아하는공연을 못 보는 줄 알았는데이렇게 연말쯤 다가오고 나서야보게 되었는데 힐링 제대로 하고 왔어요.다음에는 코로나 없던 시절처럼드넓은 야외에서페스티벌을 즐기고 싶어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 이전글"역대급!" 갤럭시 폴드8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 와이드 루머 총정리 26.06.26
- 다음글:: 26.06.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