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시읽는문화
로그인 회원가입
  • 질문마당
  • 질문과답변
  • 질문마당

    질문과답변

    대학로연극추천 뮤지컬 썸데이 혜화연극 보고 온 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활기찬와이번74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2회   작성일Date 26-06-26 19:11

    본문

    ​​오랜만에 썸데이페스티벌에 다녀왔어요.​음... 썸데이페스티벌이라기 보단정확한 명칭으로는썸데이 씨어터 라스트 칸타빌레!!​몇 년 전에 썸데이페스티벌이코로나가 없던 시절 야외에서 했을 때돗자리 들고 갔던 기억이 있는데코로나가 터지고 못 가고 있다가이번에 다녀와봤는데 야외에서 했을 때랑편안한 의자에서 앉아 감상하는실내에서 하는 썸데이페스티벌은확실히 느낌이 다르더라구요.​이번에는 세종문화회관에서 했답니다 ​​​​​​그전에!! 배를 채우기 위해청담동 마녀김밥애 다녀왔어요.​사실 요즘에 식당이든 카페든주말에 닫는 곳이 많더라구요 ㅠㅠ​이날은 일요일이라 그런지식당이 문을 거의 다 닫았더라구요.​그래도 마녀김밥이 딱 눈에 보였어요!​​​​​​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내부는 생각보다 좁았고계산은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로주문을 해야 해요.​그전에 자리를 먼저 맡아둬야 할 것 ✨​​​​​​청담동 마녀김밥은메뉴가 다양한 편은 아니었지만김밥이 조금 특이하더라구요.​김밥을 좋아하는 저는 김밥 고를 데도고민 고민 ....!!​​​졔디의 주문내역 ▼​계란마녀김밥 4,300원묵참김밥 4,500원라면 4,300원음료수 2,000원​​​​​​​고민하다가 김밥 두 줄이랑라면을 주문했어요!​아주 최고의 조합이기도 하죠.​김밥은 플레이팅도 조금 특이하게 나왔는데생각보다 한 줄도 속이 꽉 차고 커서띠용 했어요 ㅎㅎ​​​​​​라면은 사실 특이점은 없었는데위에 고명으로 파와 계란지단이올라간다는 점!​냄새는 매운 냄새가 났지만맛은 그렇게 맵지 않았어요.​​​​​​김밥은 속도 알차고 두툼하니한 줄만 먹어도 굉장히 든든하겠죠?​마녀김밥 안에는 계란지단이 가득 들어가서식감이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특히 묵참김밥은 묵은지랑 참치가 들어가는데처음 보는 김밥이라 맛있을 거 같아서주문했는데 완전 맛있더라구요.​동네에도 마녀김밥 생겼으면 좋겠네요 ​​.2021 SOMEDAY THEATRE LAST CANTABILE세종문화회관 대극장​​​​그리고 다시 공연을 하는세종문화회관으로 갔어요.​저희는 3악장인 악뮤와 십센치, 이무진이나오는 공연을 보았어요!​완전 제가 좋아하는 가수들만모아놓은 공연이라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남자친구가 깜짝으로 보여준공연이었는데 사실 여기 와서야이 공연을 보는 줄 알았어요.​무려 VIP석이었네요~~~~!!!​어쩐지 앞자리에 굉장히 잘 보여서넘 좋았거든요~~~~​​​​​​1층 B 열이었는데 사진으로 봐도완전 가깝죠?!!!​스크린은 물론 이 자리에 앉아도가수들의 이목구비까지 보이다니...​​​​​​아쉽게도 공연이 시작하면사진을 찍지 못하게 해서폰은 공연 내내 가방 속에잘 넣어두었습니다.​하지만,,,, 중간중간 몰래찍으시는 분들 때문에불빛 시강 .... ㅠㅠ​제발 하지 말라는 건 하지 맙시다 ㅠㅠ​​​​​​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이라 그런지좌석도 너무 편해서 3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편하게 공연을 잘 즐기고 왔어요.​정말 다들 너무너무 잘해서어느 하나를 꼽을 수 없을 정도로즐겁고 행복한 공연이었어요.​공연은 각 팀마다 한 시간 조금 넘게했던 거 같은데 노래도 10곡 이상씩부르니 알차게 공연을 즐기고 왔어요!​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좋아하는공연을 못 보는 줄 알았는데이렇게 연말쯤 다가오고 나서야보게 되었는데 힐링 제대로 하고 왔어요.​다음에는 코로나 없던 시절처럼드넓은 야외에서페스티벌을 즐기고 싶어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