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시읽는문화
로그인 회원가입
  • 질문마당
  • 질문과답변
  • 질문마당

    질문과답변

    서울 강남 <아우라 스튜디오> 웨딩촬영 후기 / 일반인 내돈내산 찐 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힘겨운고래상어57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5회   작성일Date 26-06-20 16:40

    본문

    아우라스튜디오​안녕하세요, 토찔이에요 2년 반의 시간을 함께 걸어온 짝꿍이랑 또 다른 길을 함께 걷기 위해 열심히 결혼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웨딩촬영 을 하기 위해 #아우라스튜디오 에 방문했어요 5월인가? 그때 전화로 문의했었는데 6월에 상담 예약을 잡아주셔서 시간 맞춰 방문했어요 강남 아우라스튜디오를 방문한 이유는 앤틱한 분위기가 좋았고 인물 위주보다 배경 위주라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펜트하우스 천서진 드레스 사진 기억하시나요? 그 사진을 촬영한 스튜디오기도 해요 ​​네비에 주소를 찍고 방문했는데 그쪽은 스튜디오 촬영장이더라고요 ㅋㅋㅋㅋ그래서 다시 주소를 찾아서 도착했어요 강남은 대부분 발렛 주차였어요 시간당 5,000원이었나..? 그랬던 것 같아요 발렛 맡기고 지하로 내려왔어요 ​보통 #웨딩스튜디오 를 여러 곳 방문해서 상담받고 분위기와 가격을 보고 결정하시잖아요 저는 그런 것도 귀찮고..다른 곳도 인터넷으로 많이 봤는데 아우라스튜디오가 한번 눈에 들어오니까 다른 곳은 안 보이더라고요 상담하고 그날 바로 계약금을 송금했어요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금액은 어떤지, 드레스샵과 메이크업샵은 어디였는지 궁금하시다면댓글 주시면 가격과 견적 공유해 드릴게요~~~저는 일단 계약금만 입금했고 다음 주에 드레스 셀렉 하러 가고 8월에 촬영할 예정입니다 ​아우라스튜디오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이지만 실제로 보니까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 촬영하고 싶은 사진들로만 핸드폰으로 찍었어요 허락받고 찍었고 인터넷에 올려도 된다는 허락도 받았습니당 아우라스튜디오는 어떤 분위기인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아우라스튜디오!모델들이 선남선녀라서 그런가..? ㅎㅎ제가 찍으면 이런 분위기가 아닐지도..하핫​​이렇게 편한 분위기 컨셉도 괜찮더라고요 자유 복장 촬영도 있다고 하셨는데 어떤 옷을 입고 촬영해야 될지 고민 중이에요 ㅠㅠ 헝..​​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이 촬영한 그 컨셉!!이 사진은 꼭 찍고 싶어요 ​​제가 올린 사진 외에도 많은 사진들이 있어요!!그중 제가 마음에 든 사진만 촬영했고 올린 거예요 더 많은 사진들이 궁금하시다면 아우라스튜디오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다음은 드레스 셀렉한 후기로 돌아올게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5길 23-3 유츠빌딩 B1층#웨딩사진 #아우라스튜디오 #서울웨딩촬영 #웨딩촬영상담후기 #웨딩촬영비용 #웨딩스튜디오 #웨딩스튜디오상담 #결혼준비 #웨딩스튜디오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